본문 바로가기

뉴스

먹방 유튜버에게 슬슬 인기 모으는 존쿡델리미트 소시지

반응형

 

말발굽 소시지, 연예인 소시지, ASMR 소시지, 캠핑 소시지 등으로 불리는 존쿡 델리미트가 신라호텔에서 열닌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육가공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의 육가공 브랜드로 수상하게 된 존쿡 델리미트의 대표 상품인 킬바사 소시지는 애칭만 해도 몇 가지가 된다.

 

 

존쿡델리미트는 1976년부터 육제품을 전문으로 선보여온 에쓰푸드가 2005년 육가공 전문가 존 마크(John Mark)와 함께 공동개발한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킬바사 소시지는 존쿡델리미트는 말발굽 소시지, 연예인 소시지, ASMR 소시지, 캠핑 소시지 등으로 불리며 인기다.

 

 

지난달에는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형 사이즈 킬바사인 ‘대왕 킬바사’까지 특별 출시했다.

 

먹방 크리에이터들에게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유명세를 타며 ‘국민 소시지’로 불릴 정도다.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ASMR 영상이 유행하며 인기를 끈 원조 킬바사가 2019년 마마무 화사가 한 예능에서 먹으면서 이슈가 됐다.

 

2020년에는 ‘유별나 문셰프’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또 한 번 눈길을 끌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게 되며 현재까지도 크리에이터들의 끊이없는 콘텐츠 생산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천연 돈장을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과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이 특징.

 

 

소고기 함유량이 27.55%나 되고 레드페퍼와 겨자씨로 매콤한 풍미를 더해 정통 폴란드 소시지를 구현했다.

 

프라이팬에 킬바사를 통째로 넣고 1㎝ 정도 물을 부은 뒤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해 노릇하게 굽는 ‘워터 프라잉’ 방식으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반응형